일곱개의 대죄 18화-이 목숨과 바꿔서라도 애니

이거 의외의 반전이 있더라구요. 디안느가 성기사단을 상대로 데미지를 제대로 주지 못했던 것도 의외였지만, 고우셀도 의외네요. 일곱개의 대죄들은 다들 싸움 엄청 잘 할 것 같은데, 엘리자베스를 구하러가는 과정에서는 그닥 활약을 못하고 있네요. 성기사단들에게 너무 밀리는 듯한 느낌이예요.
디안느의 흑기사가 등장하긴 했는데, 이건 뭐 등장하자마자 감동부터 날려주시네요. 킹은 정말 볼매인 듯 해요. 회를 거듭할수록 매력이 철철 넘쳐 흘러요. 
18화에서는 킹의 남자다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. 킹의 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어찌나 감동인지... 18화는 마지막 장면이 압권인 듯해요. 오로지 디안느를 지키겠다는 마음 하나!!! 킹이야말로 정말 상남자네요. 멋있어요!!!

덧글

  • dailymotion 2015/04/09 19:37 #

    킹의 강함을 확실히 어필한 부분이었지요...
    남자도 반하게 하는 사스갓 킹 최고죠 !!!!!
    허나 옛 버전은 솔직히 이상합니다... ㅠㅠ
  • 아야 2015/04/09 21:29 #

    17화때 킹이 말하잖아요. 나는 분명 화낼거라고, 그리고 혼자서라도 구하러 갈거라고... 그 말을 18화에서 지키더라구요. 킹 혼자 디안느 구하러 가고, 디안느가 데미지를 입고 쓰러져 있으니까 화를 내잖아요. 누가 디안느한테 심한 짓을 한거냐면서... 감동 감동...ㅠㅠㅠㅠ 디안느는 엘리자베스가 부러울런지 몰라도 저는 디안느가 부럽네요. 갓 킹!!! 명대사 팍팍 날려주시는 킹느님~!!!! 최고!!
  • 란티스 2015/04/11 10:32 #

    디안느를 지키는 킹도 좋지만....제일 안타까운건 죽은 친구헬브람을 또죽일때가 가장 아팠어요. 헬브람도 킹에겐 가장 소중하 친구였으니까...
  • 아야 2015/04/11 12:19 #

    킹은 이래저래 굉장히 짠~ 해요. 헬브람은 정말 의외였어요. 킹이랑 친구였을줄이야... 그러고보명 일곱개의 대죄는 킹을 너무 짠내나는 캐릭터로 만드는 것 같아요. 여동생도 그렇고, 디안느도 그렇고, 헬브람까지.... 회가 거듭되면 거듭될수록 나타나는 킹의 얘기들은 킹을 너무 짠~ 하게 만들어요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애니메이션 편성표

장미의 향수사 NO.5

다이쇼 우상 낭만 「제국 스타」레이 역

뢴 데 플레르

「LOVE★DON!!★QUIXOTE」 Vol.1

백화야광